광고주는 웃는 게 웃는 게 아냐
돈이 돼야 할 텐데
나가는 돈은 많고 이익을 별로 없네
직접 광고를 진행하시나요?
인건비를 줄여도 광고주는 웃는 게 웃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전투 중입니다
광고비와 광고전략을 가지고 승리를 하고 싶을 뿐입니다
하지만 녹녹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경쟁자의 경쟁력을 뚫어내기가
그래서 웃을 수 없는 거죠
정상을 차지 했다곤 치더라도
얼마 가지 않아 신흥 경쟁자들의 도전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래도 준비하고 도전자의 도전을 받아들일 광고 플랜이 필요합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내일이 아니 다음 달
다음 달의 계획이 아닌 1년의 목표를 세워 보세요
계획은 세우셨나요
그럼 월별 계획은 세워 조금더 구체적인 계획은 세워보세요
그렇게 하다 보면 놓치는 것이 보일 겁니다
보이신다면
지금 키워드 광고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