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세요. 경쟁력이 있는지를….광고를 하기 전에

비교하세요. 경쟁력이 있는지를….광고를 하기 전에

 


비교하세요
경쟁업체와 자신의 비지니스의 경쟁력을

 

다시 비교해 보세요
경쟁을 해서 승산이 있는지를

 

다시 숙고해보세요
광고를 통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다시금 반성해 보세요
경쟁력을 가지고 광고를 시작하는지를

 

광고비는 수익성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경쟁력이 없더라도 일시적으로 광고의 효과는 볼 수 있습니다
오래~오래~ 가지 못합니다

 

 


답이 정해져 있습니다

수익이 나지 않는다는 것이

 

 

준비하시고 다시 도전하세요


경쟁력이 있을 때까지 잠시 광고는 꺼두세요.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