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용 지출은 꾸준히 해야 한다
광고비용 지출 규모 설정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오늘만 밥을 먹고 내일을 금식하는 그런 간헐적 단식이 아닌
항상 그 시간에 항상 그 광고를 해야 합니다
대박의 꿈인 로또를 사듯 광고를 집행한다면
혹시나 로또처럼 당첨이 될 수도 있지만
너무나도 힘든 확률이겠죠
적은 금액이라도
한달살이가 아니 1년 이상의 중 장기적인 광고비용 지출 계획을 세우고
광고를 진행해야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광고 계획은 1년 이상의 계획은 수정 보완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다듬어가는 것입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