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어제의 키워드광고는 잊어라
어제의 키워드광고로
나의 실적이 좋았더 과거는 잊어라
오늘은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내일도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으니 말이다
어제의 실적은 새로운 시장을 열기위한 자료일 뿐이다
검색광고를 잘하는 업체가 많다면
모든 광고주는 모두 성공했어야하지 않을까 한다
결과가 보여준다
검색광고를 하는 업체가 있지만 모두가 잘하는 것도 모든 광고주에게
실적을 안겨주지 못하는 것도 같이 이치다
어제의 실적에 도취하여 오늘은 잠시 쉬어가면
내일은 없다
어제의 1등이 오늘의 1등이 아니며
내일의 1등 또한 아니다
장기적인 광고전략이 필요한 이유다
프리랜서알바 키워드노출 홈페이지최적화 네이버광고비용 마케팅대행사 선거마케팅 네이버광고순위
댓글 0
번호 | 제목 |
---|---|
152 |
키워드 선정 기준을 어디에 두어야 하나?
![]() |
151 |
검색광고의 필수 전략은 홈페이지 콘텐츠다
![]() |
150 | 홈페이지 운영에 필수 사항 |
149 |
홈페이지 최적화의 필요성
![]() |
148 | ' 준비된 '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2] |
147 | 기분 좋은 만남 '광고다' |
» |
어제의 키워드광고는 잊어라
![]() |
145 |
내일을 위해 필요한 것은 키워드 광고다
![]() |
144 |
지금 필요한 것은 키워드광고다
![]() |
143 |
쉬운 인터넷 검색광고는 없다
![]() |
142 |
네이버 검색광고 효과는 있을까?
![]() |
141 |
검색광고 입찰가격에 문제는 없나?
![]() |
140 |
왜? 검색광고를 잘한다고 말하지 못하나
![]() |
139 |
네이버 검색광고가 정답일까?
![]() |
138 |
나만 아는 광고비법
![]() |
137 |
검색광고는 무엇도 보장해 주지 않는다
![]() |
136 |
키워드 광고라 읽고 돈 버는 방법이라 말한다
![]() |
135 |
검색광고에서 핵심키워드는 흔들림이 없어야한다
![]() |
134 |
구글 키워드 검색 광고는 어렵다
![]() |
133 | 키워드 광고 검색에 필수 조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