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어디까지가 목표인가?

광고대행사는 전화가 오게 하고 방문을 유도하는 것까지입니다

 

광고대행사.gif


그다음은 광고주의 몫입니다

왜? 광고비만큼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하는 광주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과연 광고대행사만의 문제인가?
과연 광고주만의 문제인가?
과연 불경기라는 환경 문제인가?
과연 아무도 찾지 않는 상품이어서 문제인가?

 

 

환경 관련 문제까지 고려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광고 대행사의 몫이라고 생각하며
영업적인 부분과 운영적인 부분은 광고주의 몫입니다

광고를 한 것과 다르게 상품 구성이 되어 있거나
잘못된 정보를 홍보하였다면 광고대행사에 문제를 물어야 하지 않을까요?

 

 

 

역활과 담당이 뚜렷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너무 많은 부분을 요청하시 말아야 합니다

광고대행사에 광고 그 이상을 요청하시지 말아 주세요

중국집 자장면을 먹으면서 김치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죠
자장면이지만 김치를 먹고 싶을 수가 있다 보니
김치를 제공하는 곳도 있더군요.
그렇지만 된장찌개를 제공하거나
요청하신 분이 있나요
있으시면 손들어 주세요

 

우리 서로 잘하는 분야만 같이 합니다.

 

 

 

 

 

 

 

 

 

 

 

 

브랜드검색광고 온라인마케팅강의 공식대행사 메타테그 마케팅테크 네이버대행사 마케팅실무 온라인광고마케팅 SEO최적화 프로모션업체 데이터분석전문가 쇼핑몰광고대행사 마케팅에이전시 마케팅전문가 효율적인광고 마케팅수업 온라인광고마케팅 마케팅실무 프로모션업체 네이버스마트스토어창업 광고효율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의료기기광고 효율적인광고 광고대행사홈페이지 네이버파워링크가격 

번호 제목
193 검색광고 마케팅 업체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 광고 대행사 file
192 네이버 광고관리 시스템에서 보는 경쟁 키워드 - 검색광고시스템 file
191 네이버광고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0 최적화 SEO에 대한 진실과 오해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189 광고대행사들이 말하는 키워드광고 - 검색광고 file
188 키워드 광고 회사는 광고를 잘하고 있는가? - 광고대행사 file
187 네이버 파워링크 이 방법밖에 없나? - 검색광고비용 file
186 술값이 비싸면 안 먹으면 그만이고, 밥값이 비싸도 안 먹을 수 없네요 - 광고다 [1] file
185 나를 알릴 수 있는 '말' 키워드광고다 - 광고다 file
184 사업주의 경쟁력은 키워드 광고에서 시작된다 - 광고대행사 file
183 홈페이지 광고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182 네이버 광고할 때 잊지 말아야 할 주의사항 -키워드광고주의사항 file
181 정말 홈페이지 최적화 SEO가 필요한가 - 검색엔진최적화 file
180 광고보다 키워드 준비가 먼저다 - 키워드 광고 file
179 키워드 광고 대행사는 고객의 소리를 찾는다 - 검색광고대행사 file
178 성수기와 비수기 불경기와 호황기에 대하는 검색광고 전략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177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이 생각하는 세상 - 검색광고대행사 file
176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단점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어디까지가 목표인가? - 광고대행사 file
174 나는 나만의 키워드광고를 한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