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오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억이 하나쯤 있다!

다시 돌아오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억이 하나쯤 있다!

 

단골이 괜스레 단골이 아니다
다시 찾아온다
그것 다 시간을 내어서
비싼 가격이어도

 

 

이유가 무엇일까?
소비자의 만족에서 고객은 다시 돌아온다

한 번의 유혹으로 소비자를 오게는 할 수 있어도
그럴듯한 말과 과대 포장으로 두 번은 오게 할 수 있어도
단골이 되지 않는다

 

 

 

홈페이지가 그럴듯하고 이쁘게 포장한다고 해도
똑똑한 소비자는 알고 있다


그곳이 맛집인지
그곳이 진정 좋은 곳인지

 

 

짧게 생각하지 말고 우직하게 오늘도
나의 광고이야기를 적어봅니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