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에 공략을 더하다 - 광고다

검색광고에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어제쯤 집중적으로 광고를 할 것인지
비 오는 날 광고를 할지
더운 날에는 힘을 빼고 기다리고 있을지

무조건 일관된 검색광고 전략은 실패입니다

 

검색광고공략.gif


구글 노출 조건과 네이버 노출 조건이 틀리며

네이버 노출 조건도 키워드에 따라 시간과 요일에 따라
날씨 및 사회의 이슈에 따라 다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검색광고를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고 또 생각해보면
머리가 조금 지끈합니다


그래도 필수 조건입니다

 

 

 

 

 

 

 

 

 

 

 

네이버SEO최적화 마케팅트렌드 앱트래커 SA대행사 네이버카페광고비용 디지털광고 빅데이터마케팅 광고대행사 의류쇼핑몰광고 온라인홍보  검색광고비용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