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는 소비자의 생각에 따라 변한다 - 광고다

오늘의 검색 키워드가 내일의 검색키워드 1위는 아니다

항상 변화하고 있다

 

키워드변화.gif

 

검색광고에 선두라고 좋아하지 말라
얼마 못 간다.

 

검색광고의 키워드는 시대 상황을 반영하고 있으니
키워드에 사회상을 포함한 문구를 포함해야 한다.

 

지금 정치가 이슈인가?
지금 스포츠가 이슈인가?
실시간 트렌드가 무엇인지

고객이 생각하는 트렌드를 쭉 따라다녀야


좋은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할 일이 많다.

 

그래도 하루 24시간 중 5분 만이라도 생각하고 준비하는 생활화….

 

 

 

 

 

 

 

 

 

 

 

 

 

 

창업마케팅 CPA업체 이메일마케팅 광고매체 광고제작업체 블라인드광고 홈페이지seo 마케팅CRM 구글광고대행 다음검색광고  키워드광고비용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