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의 문제점#2 - 사이트광고업체

키워드 분석에 오류가 있음에 오류를 진실로 믿고 싶은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여 장사하고 싶지 않다

 

단순 일부만 가지고 전부인 양 포장하고
포장된 데이터가 다른 경쟁업체에 비해 뛰어나다 선전한다면 ...

나는 동의 할 수 없다

 

데이터문제점.gif

 

고객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업체를 선택한다


유튜브 검색으로 제품을 찾기도 하고
출근길 엘리베이터 광고판을 보고 신상품에 대해 듣기도 하고
SNS로 상품정보를 얻기도 하고
길가에 있는 현수막에서 신규 오픈한 매장의 정보를 알기도 하며
어떤 인플루언서의 PPL로 충성고객이 형성되기도 한다

 

키워드 광고 검색 광고의 시장에서의 데이터가 정말 정확한가?

 

 

 

 

 

 

 

 

 

 

 

웹사이트홍보 네이버웹사이트등록 홈페이지최적화 파워링크가격 쇼핑몰마케팅 마케팅분석 네이버광고료 마케팅자동화 매장광고 광고대행사리스트  키워드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