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홈페이지 최적화는 네이버 파워 링크의 단타 효과를 절대 대체 할 수가 없습니다

파워링크 광고는 예치금이 떨어지면
광고 효과도 뚝
어떠한 전화도 문의도 없어집니다

 

SEO.gif

 

그러나 홈페이지 최적화를 통한 광고는
네이버 구글 다음을 넘어 계속 쉬지 않고 끊임없이 노출되고 있다
그 과정은 쉽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이며
대부분 포기하며 실효성 없다고들 말하고는 한다

 

 

어떠한 광고도 검색어를 대체한 주인공이 될 수 없다
검색에 대한 내용을 알려줘야 하는 포털의 입장에서는
주인공인 상세 페이지 내용을 광고 업체의 전화번호로 대체 불가하며
한번 두번 실망한 파워링크 광고는 다른 검색으로 이동하며
이동한다

주인공의 검색어는 seo된 홈페이지가 안방이며
좋은 터전이어야 한다.

 

 

좋은 터전을 양질의 콘텐츠로 채워져 있어야 하며

비로소 홈페이지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번호 제목
293 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 키워드 광고 file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