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 키워드 광고

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잘하고 있는 줄 알고 있었다
노출이 되고 전화도 오고 이게 최선인 줄 알았다
최대의 효과를 보고 있는 줄 알고 있었다

 

키워드선택.gif

 

키워드 선택에 따라
키워드 적용에 따라
검색되어 노출되는 효과의 차이를

그것은
경!쟁!자!의 막연한 분석이었다

 

경쟁이 치열한 수도권에서 사업을 하면 대박의 기회가
소도시에서 음식 장사를 했을 때 대박의 기회가? 정말 있을는지?

맛집도 많으면
장사의 한계에 부딪히며
어느 분야에 장인이 많으면. 장인이라고 말하기 어렵다

 

 

키워드 분석에서 경쟁자들의 분석에서 밀린다면
좋은 콘텐츠로 사장되며
좋은 사이트도 효과를 보기 힘들다

 

 

우회하고 우회전하고 돌아가라!
경쟁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키워드에서부터 하나씩점령해! 가야 한다


좋은 키워드 전에 경쟁자들의 키워드 먼저 생각하여
영업 전략을 세워야 한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하기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