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최강자로 부상한 쿠팡 판매 이대로 좋을까? - 온라인판매

온라인 최강자로 부상한 쿠팡 판매 이대로 좋을까?

 

어느 곳의 판매 실적보다
좋다고들 한다. 쿠팡에서의 온라인 판매를 ...

 

 

A업체 관계자는
쿠팡 판매를 '독배'라고 한다
아이템에 따라 다르지만
매출은 잘 나온다


그러나 언제나 밀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경험했기 때문이다

광고 시점에서 볼 때
많이 판매한다고 좋다고 할 수만은 없다

 

 

 

수익성이 고려되지 않은 부분은 결국
새로운 힘과 자본으로 무장한 경쟁자가 나타난다면
한순간에 무너질 수밖에 없다

 

기업 입장에서는 매출은 무척이나 중요하다
하지만 매출과 함께 회사 이미지나 제품 브랜드에
광고비의 10% 아니 5%의 역량과 비용을 투자한다면
상황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언제나 항상 새로운 경쟁자와 싸워야 한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하기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