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광고대행사들이 말하는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는 전략이라고 합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그냥 좋은 키워드와
쓰고 싶은 키워드 나열만으로는
좋은 성과를 넬수 없습니다

 

전략적으로 콘텐츠를 작성하고
계획적으로 정적 시기에 문서를 노출하며
순차적으로 원하는 키워드를 하나씩 하나씩 점령해 가능 과정에서
대행사와 소비자의 차이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광고전략.gif

 

전략을 누가 얼마나 잘 세우냐에 따라
성과와 결과는 하늘과 땅 차이가 납니다

같은 노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다들 노력하고 노출을 위해 좋은 전략을 세우지만

고객사를 잘 분석한 대행사만이 좋은 실적을
고객사에 보여 줄 수 있습니다

 


기계적으로 찍어내듯 해보면…. 역시나 효과를 나오지 않더군요

 

낚시 제목은 아니어도 고객들이 클릭할 수 있는 제목과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콘텐츠의 제목과 부제목은 내 생각을 함축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그런 맨트로 무장해야 합니다
생각을 많이 한 키워드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여러분의 좋은 스피커가 되어 줄 겁니다
24시간 365일 쉬지 않으면서요

번호 제목
192 네이버 광고관리 시스템에서 보는 경쟁 키워드 - 검색광고시스템 file
191 네이버광고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0 최적화 SEO에 대한 진실과 오해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 광고대행사들이 말하는 키워드광고 - 검색광고 file
188 키워드 광고 회사는 광고를 잘하고 있는가? - 광고대행사 file
187 네이버 파워링크 이 방법밖에 없나? - 검색광고비용 file
186 술값이 비싸면 안 먹으면 그만이고, 밥값이 비싸도 안 먹을 수 없네요 - 광고다 [1] file
185 나를 알릴 수 있는 '말' 키워드광고다 - 광고다 file
184 사업주의 경쟁력은 키워드 광고에서 시작된다 - 광고대행사 file
183 홈페이지 광고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182 네이버 광고할 때 잊지 말아야 할 주의사항 -키워드광고주의사항 file
181 정말 홈페이지 최적화 SEO가 필요한가 - 검색엔진최적화 file
180 광고보다 키워드 준비가 먼저다 - 키워드 광고 file
179 키워드 광고 대행사는 고객의 소리를 찾는다 - 검색광고대행사 file
178 성수기와 비수기 불경기와 호황기에 대하는 검색광고 전략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177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이 생각하는 세상 - 검색광고대행사 file
176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단점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175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어디까지가 목표인가? - 광고대행사 file
174 나는 나만의 키워드광고를 한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173 검색광고 실패하지 않는 방법 - 검색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