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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M와 CPC 차이점으로

 

광고 구매 비용산정 방식

CPM = 1,000회 광고를 노출시키는 데 사용된 비용
CPC = 클릭당 비용


CPM은 정해진 횟수 노출을 보장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주로 사용됩니다

CPC는 검색 노출 결과 클릭 된 정해진 금액만큼 지출되기 때문에 제품 판매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광고비.gif


그럼 어떤 제품이 나에게 좋은가?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이면 CPM을
여러 곳의 눈에 많이 띄어서 아~ 이런 제품도 있구나한다면
그 광고를 본 소비자는 잠재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CPM은 브랜드 인지도상승에는 도움될수 있으나 자신의 홈페이지에 방문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기존에도 판매했던 제품이라면 CPC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출되어 클릭 된 금액만큼 지불한다면
현시점의 소비자에게 광고가 전달되었으니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고객이 구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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