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조금 더 잘해보려고
광고대행사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고객사의 모습을 보면서
당장의 수익을 위해
사탕발림보다는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합니다

 

광고대행사.gif

 

경쟁력이 있으니, 광고하면 좋은 성과를 넬수 있는 업주와
준비도 되어 있지 않는 광고를 진행했을 때 성과는커녕
손해만 볼 수 있는 아이템 업주님이라면
준비해서 다시 오시라고~~

 

 

쉽지 않은 조언이며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혹시, 내가 이해를 잘못하고 있는 거 아닌지도 되돌아보게 됩니다

 

광고대행사가 해주는 말에 상처받지 마세요
광고를 진행해도 원하는 성과를 넬수 없다고 판단이 들어서입니다
자신이 없어서? 라고 말씀하신다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경험상 방향이 맞는다면, 두드리고 두들겨 보니 열립니다
열어서 매출을 일으켜야 하는데


상담이 부족하거나
준비 미흡으로 고객이 이탈한다면


열심히 두드린 효과가 없어지며 허탈감에 빠지게 됩니다
보이지 않은 노력이 영영 묻혀버리고 맙니다

 

키워드 광고 대행사의 밥값은 직언입니다
바른말, 현실 직시
다시 강조해 드리지만, 상처받지 마세요

번호 제목
212 독점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 검색광고 비용 file
211 인터넷만 있으면 무한 경쟁이 생깁니다 - 인터넷 광고 file
210 인터넷 광고의 시작은 검색광고의 이해로부터 - 광고방법 file
209 키워드 광고만큼이나 절실한 홈페이지 최적화 - SEO file
208 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207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 - 사이트최적화 file
206 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말말 - 광고대행사비용 file
205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 키워드 검색광고 file
204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좀 합시다 - 광고대행사 file
202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file
201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 사이트 최적화 file
200 CPM와 CPC 차이점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199 네이버 키워드 입찰 잘해봅니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8 홈페이지의 힘은 좋은 콘텐츠와 최적화다 - 검색광고 file
197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원하고 있다 - 검색광고 대행사 file
196 홈페이지 최적화 키워드 광고는 지루하다 - SEO file
195 네이버키워드 광고 잘해야 본전이다 - 광고 대행사 file
194 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 - 네이버 검색광고 file
193 검색광고 마케팅 업체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 광고 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