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온라인광고업체

온라인 광고를 하는 업체의 마음가짐은 초연함이 아닐까 합니다

 

타켓팅이 정확하지 않아서
전화도 오지 않고
문의 이메일도 오지 않는 상황에서
조급함을 금물이며

분석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분이 시행착오를 겪은 경우가 많습니다
나만 잘못된 분석의 실패를 겪은 것이 아님을 기억해 두세요

 

그렇다고 위안받지 마시고요

정확한 분석이 부족한 결과이며
시장성이 없거나
고객이 외면하는 상품일 수도 있습니다

 

 

결정은 사업주가 하며
결과의 책임도 사업주가 합니다

대박이 나면 사업주의 선택이 옳았고
쪽박을 차면 대행사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만

 

 

여러 조건 중에
최초 계획한 광고안이 변경되었을 때 오는
실패의 경우의 수가 높습니다

 

 

 

브랜드란?

브랜드는 제품의 생산자 혹은 판매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자들의 것과 차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독특한 이름이나 상징물의 결합체다. 현대 들어 브랜드는 단지 다른 제품과 구별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성격과 특징을 쉽게 전달하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끌어올려 판매에 영향을 끼치는 사회,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는 상징체계가 되었다.

 

온라인광고업체.gif


욕심이 문제이죠
자신의 상품이 브랜드라면 알아서 팔리며
자신의 상품에 대한 충성고객 또한 존재합니다
당신의 제품이 브랜드인가요?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