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3

3. 홍보 방법 매체 적합성 분석

 

모든 업종이 온라인 검색광고에 적합하고
나의 업종이 오프라인 현수막 광고가 적당한지에 답은
사업주님의 대화에서 알 수 있다

 

홍보 매체를 온라인 검색광고를 선택하셨다면
사업주의 상품이 얼마나 온라인 광고에 적합하고 적합성을 분석하여

네이버 검색광고에 올인할 것인지


핸드폰이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면  SNS를 적극 공략하지


다음이나 네이트와 같은 검색 점유율이 낮은 곳을 공략할지도 분석 대상이다

 

파워링크광고.gif

 

매체에 따라 주 사용자층과 향우 병행해야 하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와의 방향도 염두에 두어야한다

 

 

 

 

 

 

 

 

 

 

 

홈페이지최적화 네이버지도광고 웹마케팅 종합마케팅대행사 네이버키워드분석 구글키워드 구글마케팅 인터넷광고마케팅 마켓팅 파워링크업체 검색키워드 검색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