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8

8. 결과분석 및 수정안 반영

 

광고비를 지출했으면
결과분석은 필수다

결과분석 없는 광고는 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결과분석을 하지 않는 광고주는
결국 망한다

 

결과분석.gif

 

망하는 지름길로 가지 않기 위한 결과 분석 후
홈페이지를 개선하거나 다른 검색 광고 전략 모색을 해야 한다.

잘 운영되어도 보완된 광고 검색 전략이 나와야 하고
잘 안되어도 수정된 광고 검색 전략이 나와야 한다.

 

그래서 키워드 광고는 계속 변화한다.

 

 

 

 

 

 

 

 

웹사이트광고 키워드분석도구 네이버검색어광고 검색엔진업체 사이트광고 광고배너  네이버키워드분석 네이버광고비용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