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7

7. 고객 피드백 분석 및 방향 수정

 

광고 효과에 대한 1순위는
고객의 반응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어떻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지에 달려 있다

만약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과감하게 재분석하거나

원인 분석 후 고객의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수정해야 한다.

 

고객의반응.gif


고객의 피드백은 이제 매출과 직결되면
향후 이 사업이 성공하고 롱런할지를 결정 짓는데
이 과정에서 나만의 키워드나 나의 컬러는 변화할 수 있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웹사이트광고 키워드분석도구 네이버검색어광고 검색엔진업체 사이트광고 광고배너  네이버키워드분석 네이버광고비용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