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1

1. 사업자 상품 분석

 

무엇을 팔 것인가가 아니라
지금 무엇을 팔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목표가 아니 현시점의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분석해야 한다

만약,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광고는 잠시 미뤄 두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자주 ...
다른 업체와 다르게 사소한 것이라도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는지
다양한 각도에서
다른 시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분석해야 한다.

 

나만의키워드.gif

 

그럼. 답이 나와야 한다. 나만의 키워드
한마디로 나는 나만의 상품 키워드가 여러 개 나와야 한다.

 

 

 

 

 

 

 

 

 

 

웹사이트최적화 네이버광고프로그램 온라인마켓팅 마케팅트렌드 인스타그램홍보 IT마케팅 검색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