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 광고

구글은과 네이버는 검색 노출 기준이 다르다

전략을 세워서
시작을 하면 구글이 빠른듯하지만
진행은 네이버가 빠르다

 

구글은 반영도 크롤링 시간도 네이버 대비 느리다

구글 키워드 광고를 위해서는 경쟁사의 자료를 충분히 검토
진행해야 나중에 등록된 문서로 나중에 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로서
경쟁력이 조금이나마 확보된다

 

확보되지 않고 광고를 아무리 진행해 봐야 별 볼 일 없다
 

 

 

 

 

 

 

 

 

 

온라인마케팅 효율적인광고 홍보마케팅 마케팅전문가 온라인마케팅컨설팅 네이버블로그리뷰 파워링크광고대행사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