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구글은과 네이버는 검색 노출 기준이 다르다
전략을 세워서
시작을 하면 구글이 빠른듯하지만
진행은 네이버가 빠르다
구글은 반영도 크롤링 시간도 네이버 대비 느리다
구글 키워드 광고를 위해서는 경쟁사의 자료를 충분히 검토 후
진행해야 나중에 등록된 문서로 나중에 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로서
경쟁력이 조금이나마 확보된다
확보되지 않고 광고를 아무리 진행해 봐야 별 볼 일 없다
온라인마케팅 효율적인광고 홍보마케팅 마케팅전문가 온라인마케팅컨설팅 네이버블로그리뷰 파워링크광고대행사
댓글 0
번호 | 제목 |
---|---|
132 | 검색광고 시스템에는 키워드 광고 전략과 소비자의 심리가 살아 있다 |
131 | 네이버검색광고 |
130 | 키워드 분석 |
129 | 키워드 광고 하는법 |
128 | 키워드광고 비용 |
127 | 키워드 광고 전략 |
126 | 검색광고 |
125 | 구글광고 |
124 | 키워드의 띄어쓰기 의미 |
» | 구글 키워드 광고 |
122 | 키워드 광고 전략 |
121 | 키워드 광고 비용 |
120 | 네이버 키워드 광고 |
119 | 홈페이지 최적화를 방안 10가지 |
118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10
![]() |
117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9
![]() |
116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8
![]() |
115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7
![]() |
114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6
![]() |
113 |
검색광고를 위한 키워드 선택 전략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