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이제 네이버 검색광고는 끝인가?
절대적 우위에 있던 네이버 검색광고 시장이 흔들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유튜브의 등장과 함께
젊은 세대의 검색엔진 사용률은 이제는 구글로 이동 중이다

 

검색광고방향.gif


그래도
많은 서비스로 무장한 네이버는 아직도 건재하다

또한 빙의 chatGPT의 등장으로
어떻게 광고 시장이 변화될지에 대한 전문 서적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으나
와닿는 내용은 없다.

 

 

하지만, 광고시장의 다변화는 시대의 흐름이며
현상이다

꼭 은 아니지만 네이버에 목을 매고 영업하지 말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영업 방법을 모색하고 준비하여야 하는 시점은 확실하다

 

동영상 콘텐츠가 전달력이 좋고
무채색의 짧은 글이 전달력이 떨어진다고 해도
고유 콘텐츠는 힘이 있으며
나만의 홈페이지가 필요한 이유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키워드 광고가 지금이 정점인지 아니면 아직 남았는지는 알 수 없으나


차별화된 서비스와 잘 설명된 세부 페이지는
사업자의 비즈니스의 동반자는 확실하다.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