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어느 정도 예산이 필요한가?
몇 개월 이상의 중장기 예산이 필요합니다

처음 한 달 분석하느냐
처음 몇 달은 또 분석하느냐?
그다음 두어 달은 분석을 적용해 보느냐?
그리고 또 두어 달은 맞게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느라
그리고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져 가느라

 

나만의자산.gif

 

허송세월이 아닙니다
쉽게 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죠
꼼꼼하게 분석하고 전략을 세우는 과정이 쉽지 않습니다
쉽지 않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시행착오는 좋은 자신만의 인터넷 광고 전략이 되며
자신의 노하우가 됩니다

 

이런 과정 없이 처음부터 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어떤 정체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허둥거리며
왜? 뭐가 문제지? 하면서
괜스레 입찰가격 만 올리다 보면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는 시점이 오죠

 

 

시행착오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