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온라인 광고를 하는 업체의 자세는 피드백이다

타켓팅이 정확하지 않아서
전화도 오지 않고
문의 이메일도 오지 않는 상황에서
조금함을 금물이며

분석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광고주의자세.gif


많은 분들이 시행착오를 격은 경우가 많습니다
나만 잘못된 분석의 실패를것이 아님을 기억해 두세요

그렇다고 위안으로 삼지 마시고요

정확한 분석이 부족한 결과이며
시장성이 없거나
고객이 외면하는 상품일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모든 광고를 책임지지 않는 광고주라면
꼭! 정보공유 피드백이 필수입니다
매일 자주 수정 보안을 계속 진행해야
광고의 진정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의 기본이 됩니다

오늘도 광고주는 광고 대행사와 이야기를 하세요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