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날씨가 덥거나 추워서 외부 활동이 없는 환경적 요소를
포함하여 광고 계획 수립이 필요하다

 

 

 

한참 더운 여름에 찌게 보다는 시원한 음료 시장이 더 장사가 잘될 것이고
너무 더워 한낮에는 외출보다는 실내 시원한 매장을 찾는 요소까지 생각하여
광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광고비용 낭비를 막을 수 있으며
광고를 잘하는 기본적인 자세이다

광고를 혼자 하는 업주님의 어려운 점이
일일이 수정하거나 잘 짜인 플랜을 세우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그 말에 모순이 있다
그 광고비는 열심히 사업을 해서 나오는 비용인데
어찌 버는 돈과 지출의 생각이 틀릴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덜 벌고 비용 지출을 덜 하는 것도 같은 이치이지 않을까요?

담당자가 1인이거나 여러 명이 관리해도 동일하게
광고비 누수는 발생하며
그것을 확인하고 체크하는 것은 사업주의 몫입니다

 

계획수립.gif

 

광고비 누수를 줄일수록
광고가 과열될수록
누수를 줄이고 정확한 타켓팅이 있는 업주님은 광고의 참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하면서 광고 효과 없다는 말인즉

세고 있는 광고비나 잘못된 광고를 확인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