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광고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이
잘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다

네이버 검색광고와 구글 애널리스트와 같은 서비스는 실질적 데이터를 분석자료를 잘 보여주고 있으나
그 외에는 분석에 한계점을 느끼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잘 분석한다고 해서
꼭 나의 조급함과
나의 분석이 맞았다고 하기에는 부족한 게 현실이며
부족함은 많은 시행착오와 문제점을 안고 있다

알 것 같으면서도 하면 할수록 잘 모르겠는 부분이
온라인 광고이며
설령 조금 알고 적용해 보려 하면

검색엔진의 노출 기준 조건이 변경으로 인해 또 한 번의 좌절을 보게 된다

 

키워드선택.gif

 

그러나 처음부터 잘 계획된 광고는 절대 실패하는 법은 없다
단지 조금 덜 성공하느냐 흔히 말하는 대박이 나느냐? 차이며
절대적으로 실패하지 않는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자신의 사업 아이템을 매일매일 한 키워드로 나열해 보고
진짜 진짜 더 이상 없다고 생각될 때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허점이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진짜 진짜 자기 아이템의 키워드는 진정 없을 것 같지만


3자의 시점으로 보면 무궁무진하게 많은 단어로 제품을 검색하고 자료를 찾는 이가 많다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같은 제품 같은 상표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같이 일하는 분에도 생각하지 못한 방식의 접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경쟁자도 생각하고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단어로 과연 승부가 날 수 있을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누군가는 소비자의 가려운 부분을 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로 인한 성공의 시작점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과연 진짜 진짜 더 이상의 자기 아이템의 키워드가 더 이상 없는지를….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