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대형 광고대행사든 소규모 광고대행사든
공통된 생각은 바로
성과를 올릴 수 있을까입니다

고객사에 비용을 청구했으면 실적을 내야 하는데
실적 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판단이 서면
괜스레 하기 싫어하는 프로젝트이다

 

광고대행사.gif

 

광고주도 대행사도 무조건 광고하겠다고는 하지 않는다
모든 업종이 적합하지도
모든 업종이 수익이 발생하지도
않는다

 

 

그러면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가
결정은 단순하다

업주님의 목표의 명확성으로부터다

무엇을 어떻게 판매할지
어떤 상황에서는 어떻게 진행할지를 잘 알고 잘 판단하는 업주와 광고 대행했을 때는
실적이 발생한다

 

 

반대로 우왕좌왕하는 사업주와의 광고 진행은
첫 말도 '알아서'
두 번째 말도 '알아서' 해달라고 한다

사업은 사업주가 하고 광고는 광고 대행사가 한다고 생각하는 마인드가 좋은 실적에 한계를
보여줄 수밖에 없다

 

 

성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방법으로 대행사와의 교류와 공감이 필수이다.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