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결국은 많은 사업주가 포기합니다
왜?
비용 투자 대비 수익률이 발생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키워드광고방법.gif

 

그런데, 꾸준하게 키워드 광고를 하는 업체들을 보면
별도의 전담 인원이 있어서
키워드 광고는 방법을 알고 있어서입니다

 

 

무작정 따라쟁이처럼 한다고
무작정 실적이 나오는 것도 아니며
기대한 만큼의 효과 또한 적을 것은 자명하다

어떻게 공략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없다 보니
즉흥적으로 키워드 및 입찰가에 목매고 있어서
오늘의 효과를 보기 위한 방법보다는
미래에 대한 광고 효과를 고민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그러니 대부분 인터넷 광고 = 별 실속 없다는 말들을 하는 것이다

열심히만 해서는 성공할 수 없다

 

 


나만의 경쟁력을
경쟁자들에 대한 이해와
경쟁력에서 시작된다.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