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결국은 많은 사업주가 포기합니다
왜?
비용 투자 대비 수익률이 발생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꾸준하게 키워드 광고를 하는 업체들을 보면
별도의 전담 인원이 있어서
키워드 광고는 방법을 알고 있어서입니다
무작정 따라쟁이처럼 한다고
무작정 실적이 나오는 것도 아니며
기대한 만큼의 효과 또한 적을 것은 자명하다
어떻게 공략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없다 보니
즉흥적으로 키워드 및 입찰가에 목매고 있어서
오늘의 효과를 보기 위한 방법보다는
미래에 대한 광고 효과를 고민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그러니 대부분 인터넷 광고 = 별 실속 없다는 말들을 하는 것이다
열심히만 해서는 성공할 수 없다
나만의 경쟁력을
경쟁자들에 대한 이해와
경쟁력에서 시작된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