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이 정도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대표님!!!

1. 핵심 키워드
2. 주 키워드
3. 업종에 맞는 파생 키워드
4. 업종에 적용할 연동 키워드
...

1. 경쟁사 현황
2. 경쟁사 주요키워드
3. 경쟁사 비교
...


이렇게 알 정도면 내가 광고사에 취직하지 하십니다
맞습니다

 

광고주생각.gif

 

다 모르셔도

사업주의 생각에 맞는 키워드로 광고 대행을 하고 있는지만큼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자장면이 주력인지 짬뽕이 주력이지 결정하셨다면
주력에 맞는 키워드 선택이 맞겠죠


그런데 그조차도 확인하고 계시지 않는다면
고갱님이 되시는 겁니다

 

잘하는 것을 판매하고 홍보해야 효과도 크고 경쟁력도 생깁니다
광고주의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것도
광고주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것도
오로지 같은 생각입니다

 


같은 생각은 효과를 극대화하며
매출로 보답합니다

 

광고주의 생각을 키워드광고대행사는 몇 개의 단어 조합으로
소비자를 찾아 줍니다.
 

번호 제목
213 인터넷광고를 잘할 수 있을까? - 인터넷광고업체 file
212 독점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 검색광고 비용 file
211 인터넷만 있으면 무한 경쟁이 생깁니다 - 인터넷 광고 file
210 인터넷 광고의 시작은 검색광고의 이해로부터 - 광고방법 file
209 키워드 광고만큼이나 절실한 홈페이지 최적화 - SEO file
208 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207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 - 사이트최적화 file
206 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말말 - 광고대행사비용 file
205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 키워드 검색광고 file
»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203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좀 합시다 - 광고대행사 file
202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file
201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 사이트 최적화 file
200 CPM와 CPC 차이점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199 네이버 키워드 입찰 잘해봅니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8 홈페이지의 힘은 좋은 콘텐츠와 최적화다 - 검색광고 file
197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원하고 있다 - 검색광고 대행사 file
196 홈페이지 최적화 키워드 광고는 지루하다 - SEO file
195 네이버키워드 광고 잘해야 본전이다 - 광고 대행사 file
194 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 - 네이버 검색광고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