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글쎄요 검색광고를 잘하려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잘 알릴 수 있는 키워드로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아닐까요?

 

상세페이지.gif


좋은 상품으로도 고정 고객을 만들 수 있지만
좋은 슬로건과
좋은 맨트는 고정 고객을 만드는 방법 또한 존재합니다

여러 방법 중 단연 최고의 방법은
자신을 잘 알리고 잘 설명하는 한마디
키워드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알리듯
상품의 정보를 한 단어와 한 줄의 문장으로 홍보하는 것을 누가 얼마나 잘하냐는

입찰 금액 못지 않은 중요한 요소 입니다

 


문구야 거기서 거기라고들 하지만
상세 페이지 작성을 위한 문구는 어렵게 유입된
고객을 놓치지 않을 비장의 무기입니다

다 잡은 고기를 놓치기 싫으시다면
소비자가 원하는 질문을 먼저 하시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대한 설명을 해두셔야 합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어떻게 전달하고 계시는가요?
 

번호 제목
212 독점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 검색광고 비용 file
211 인터넷만 있으면 무한 경쟁이 생깁니다 - 인터넷 광고 file
210 인터넷 광고의 시작은 검색광고의 이해로부터 - 광고방법 file
209 키워드 광고만큼이나 절실한 홈페이지 최적화 - SEO file
208 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207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 - 사이트최적화 file
206 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말말 - 광고대행사비용 file
»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 키워드 검색광고 file
204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203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좀 합시다 - 광고대행사 file
202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file
201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 사이트 최적화 file
200 CPM와 CPC 차이점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199 네이버 키워드 입찰 잘해봅니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8 홈페이지의 힘은 좋은 콘텐츠와 최적화다 - 검색광고 file
197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원하고 있다 - 검색광고 대행사 file
196 홈페이지 최적화 키워드 광고는 지루하다 - SEO file
195 네이버키워드 광고 잘해야 본전이다 - 광고 대행사 file
194 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 - 네이버 검색광고 file
193 검색광고 마케팅 업체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 광고 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