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키워드 광고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오늘의 키워드가 내일의 키워드가 될 수 없다

 

준비된키워드.gif


왜냐하면
오늘은 비가 와도 내일은 날씨가 좋을 수도 있고
여름이 오면 겨울도 온다

변화에 맞게 오늘의 키워드는 오늘의 키워드에 만족하고
내일의 키워드를 준비해야 한다.

 

이슈로 대한민국을 덮을 때 아무리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무장해서
상품을 출시한다고 해도
좋은 성과를 내기는 어려울 수 있다

관심밖에 일로 치부될 수 있으니

 

 

무인 매장이 한참이지만
고전하는 무인 매장 업종도 있으며

현시점에서의 커피 매장들은 끝이 없이 오픈을 하고 있다

 

주변 상황에 맞게 자신의 검색 키워드도 변화하고 변화를 준비해야 한다.
괜스레 접속 유입자가 계속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신상품도 내놓아야 하며, 새로운 서비스도 차별화해야 한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