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독점 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인터넷 검색하고 또 검색하는 것이 키워드다

키워드는 함축적이며
키워드는 전달의 목표이다

 

인터넷을 통한 키워드 전달은 주저리주저리 이야기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강력함이 있고
절대 강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독점 키워드인 경우는 조금 이야기는 달라진다

* 독점 키워드 : 독점적 가치를 내포함 키워드

 

독점키워드.gif

 

독점키워드는 검색량은 적을 수 있다
그러나 검색 결과는 유입으로 이루어진다
곳 소비자가 찾는 키워드다

독점키워드는 신상품 이름이나
특정 지역 이름 + 이름 + 업종 = 서울 K3 부동산

독점키워드는 알리기도 힘들고 고객의 기억 속에 각인시키기도 어렵다
그러나, 한번 각인된 키워드는 홍보 영업맨 1호가 된다.
한번 두번 보고 듣다 보면
기억된다
쉽고 각인이 될 만한 나만의 키워드를 만들어야 한다

독점키워드가 많다고 생각하면 영업맨 2호 3호를 계속 두는 것과 같은 효과를 둘 수 있으며
그 기반은 인터넷 광고의 기본적인 방향이다
 

번호 제목
213 인터넷광고를 잘할 수 있을까? - 인터넷광고업체 file
» 독점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 검색광고 비용 file
211 인터넷만 있으면 무한 경쟁이 생깁니다 - 인터넷 광고 file
210 인터넷 광고의 시작은 검색광고의 이해로부터 - 광고방법 file
209 키워드 광고만큼이나 절실한 홈페이지 최적화 - SEO file
208 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207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 - 사이트최적화 file
206 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말말 - 광고대행사비용 file
205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 키워드 검색광고 file
204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203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좀 합시다 - 광고대행사 file
202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file
201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 사이트 최적화 file
200 CPM와 CPC 차이점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199 네이버 키워드 입찰 잘해봅니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8 홈페이지의 힘은 좋은 콘텐츠와 최적화다 - 검색광고 file
197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원하고 있다 - 검색광고 대행사 file
196 홈페이지 최적화 키워드 광고는 지루하다 - SEO file
195 네이버키워드 광고 잘해야 본전이다 - 광고 대행사 file
194 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 - 네이버 검색광고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