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위노출의 조건 - 홈페이지 최적화

홈페이지 상위노출의 조건 

상위노출의 조건은 홈페이지 최적화에서 시작하여
콘텐츠의 유용성이다

 

검색만 해도 정리가 잘된 문서가 수두룩하다면
검색만 해도 경쟁업체의 세부 페이지가 잘 정리되어 있다면
우회하세요

 

상위노출.gif

 

상위에 노출되지 않는 홈페이지이면 전략부터 손을 보시고
우선 피하세요. 경쟁자와의 경쟁을
우선 대비하세요. 경쟁자와 경쟁하려는 아이템의 차별화를...

관심사가 조금을 덜 하지만
이 콘텐츠는 필요하며
저 콘텐츠는 미래의 수요를 자극할 만한 내용이라면
차별화에서부터 목적과 방향을 설정이 중요합니다

 

왜? 다들 똑같이 가려 하는지요?
그건 남의 떡이 커 보여서입니다
나의 떡을 알리기는 어렵고
남의 떡처럼 우리 떡도 맛나다고 하기는 쉬워 보여서죠

 

차별화가 없는 홈페이지는 여러 업체 중 한 곳입니다
무슨 무슨 거리를 가면 똑같은 업종이 즐비합니다
시너지 효과로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듯합니다
그래도 매출로 등수를 매긴다면 1등과 꼴등이 존재합니다


저는 매출보다는 수익률이 높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의 상위노출에 들어가는 비용이 같다고 가정하고
수익률이 높은 업체의 비결은
정확한 목표 의식과 운영시스템의 차이라고 사려 됩니다

 

 

운영시스템의 차이를 찾아보세요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