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고 단언 할수 있다

잠시 앞으로 나갈 수는 있어도
승자라는 자리는 존재하지 않는다

 

내일의광고.gif


새로운 도전자가 새로이 1위 탈환을 하는 시장이 검색광고 시장이다

안정적인 광고 진행도
꾸준한 콜백도
주기적인 홈페이지 인입도
계속된 수정과 모니터링이 있지 않으면
바로 꼬꾸라진다.

 

 

그래서 대부분 검색광고 시장에서
흥했다고 하는 사람을 보기 힘든 이유다


아이템별로 시간과 기간의 차이가 있을 뿐
모두가 공통으로 느끼고 있는 부분이다

그래서, 검색광고 시장 외 다른 매체에도 꾸준하게
홍보를 위한 노력을 계속 해주어야 한다.

 

 

요즘은 전통 미디어인 신문사방송국도 흔들리고 있다
바로 유튜브에...

 

자신의 인기는 한순간에 훅 날아간다
잘하고 좋은 상품이지만
소비자는 알지 못한다. 좋은 상품인지 좋은 서비스 인지


그래서 내일을 위한 광고가 계속 이루어져야 한다.
 

번호 제목
212 독점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 검색광고 비용 file
211 인터넷만 있으면 무한 경쟁이 생깁니다 - 인터넷 광고 file
210 인터넷 광고의 시작은 검색광고의 이해로부터 - 광고방법 file
209 키워드 광고만큼이나 절실한 홈페이지 최적화 - SEO file
208 키워드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 검색광고 시장에는 내일은 없다 - 사이트최적화 file
206 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말말 - 광고대행사비용 file
205 검색광고의 세부 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 키워드 검색광고 file
204 광고대행사의 고갱님이 되지 않기 위한 조건 - 키워드광고대행사 file
203 키워드 광고 대행사 밥값 좀 합시다 - 광고대행사 file
202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2 - 상세페이지 file
201 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 사이트 최적화 file
200 CPM와 CPC 차이점 - 키워드 광고 비용 file
199 네이버 키워드 입찰 잘해봅니다 - 검색광고비용 file
198 홈페이지의 힘은 좋은 콘텐츠와 최적화다 - 검색광고 file
197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원하고 있다 - 검색광고 대행사 file
196 홈페이지 최적화 키워드 광고는 지루하다 - SEO file
195 네이버키워드 광고 잘해야 본전이다 - 광고 대행사 file
194 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 - 네이버 검색광고 file
193 검색광고 마케팅 업체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 광고 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