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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대행사에게 바라고 싶은 말...

경청하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광고 대행사에는 말을 많이 하세요

 

대행사목적.gif


잘 받아든 광고 대행사는
광고주의 의중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이는 아주 장기적인 관점에 광고를 시작하기도 하고
어떤 이는 짧은 시간 내 효과를 목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어떻게 광고주의 니즈도 모르고 어떻게 소비자를 잡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겠습니까?

 

 

그런데 중요한 부분이 누락되어 있다면 저희는 알 수가 없습니다
검색광고의 목적이 잘못된 과정은 다시 시도하는 과정이 어렵습니다

 

검색광고에서 목표를 변경하는 것은 무척이나 고단한 작업입니다
어쩌면 처음부터 다시 판을 짜야 하지 않을까도 합니다

 

검색광고비용을 내면 좋은 성과는
좋은 검색광고의 목표에서 시작하면 좋은 전략은 좋은 키워드 선택의 진행 과정에 출발합니다
이런 흐름을 쉽지 않은 방향입니다

 

잘해 보고 싶으시면
광고대행사에 말을 많이 하세요
말의 전달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자주 접하다 보면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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