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비용

검색광고비용은 얼마가 중요하지 않다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얼마나 잘 분석했느냐에 따라
전략에 맞게
시기적 타이밍이 무척 중요하다

 

검색광고비용.gif

 

평일에 많은 수요가 있는 상품을 주말에 높은 검색광고비용으로 적용하여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면 효과는 낮을 수 밖에

주말이나 연휴에
놀이공원 광고를 한다면 과연 효과 볼 수 있을까?

 

분석이 필요하다


매장 앞에서 설문지를 받아서라도
고객의 성향과 어떻게 방문이 이루어졌는지

그리고, 검색광고비용은
이제부터 얼마를 지출할지 계획은 세우면 된다.
몇 개월을 진행할지
1년 이상의 광고를 진행할지
그리고 반응과 추이를 보아가면서
광고비를 집행해도 늦지 않다

 

 

그래도, 아주 적은 금액이라도
광고해야 한다
그것도 네이버 검색광고를...

 

 

 

 

 

 

네이버광고 SNS 마케팅 데이터분석 광고대행업체 마케팅기업 가상광고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