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소비자의 키워드를 알아야 한다.
아무리 이쁘게 만들고
좋은 키워드로 광고해도
소비자의 생각이 있는 키워드를 선택 발굴하지 못한다면
재미가 없다

 

소비자키워드.gif


광고의 효율성도 떨어진다

소비자의 말에서부터
소비자의 키워드가 나온다

 


잘 들어보세요
고객의 표현이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소비자 키워드는
물건을 사는 주체의 표현이며
실질적인 표준어가 된다


비록 용어도 잘 모르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진다고 해도
그 표현을 잘 담을 수 있는 현장의 소리
현장의 소비자 키워드를 얼마나 발굴하는지는 사업주님의 몫입니다

 

 

그다음이 소비자키워드를 잘 살려서
홈페이지의 세부 페이지 생성과 주요 문서의 제목과 내용에 삽입하여
소비자를 불러오는 첫 마중물이 완성됩니다

 

 

자 ~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보세요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