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욕심을 내면 가능도 합니다
그렇지만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어떠한 사업영역에서 혼자보다는 경쟁자가 있고
그곳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살아남는 것이 경쟁력 아닐까요?

1등은 아니어도 상위에서 항상 찾아볼 수 있고
1등은 못 하지만 믿고 찾는 고객이 존재한다면
굳이 1등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키워드선택.gif


매출보다는 수익성이 좋은 아이템이 좋지 않을까요?

나의 선택 키워드가 다른 경쟁자의 주요 키워드일 수 있으며
나의 주요시키워드를 선점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굳이 1위 탈환을 위해 광고비용을 많이 사용하여 탈환의 의미를 부여하고 싶은가요?
시장 활성화를 위해 몇몇 키워드는 양보하셔도 됩니다


그렇다고 시장을 모두 잃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집중한 선택키워드가 중요합니다


한식 맛집 중에서도
찌개에 특화된 사업체와 나물류에 좋은 평가를 받는 업체가 똑같은 키워드와 동일한 영업 방식을 적용하지는 않죠

 

다양성을 인정하고 자신에게 집중하세요

 

나의 좋은 키워드에 충실해지기를 바랍니다
 

번호 제목
293 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 키워드 광고 newfile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