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계절상품은 사전 준비가 필수입니다


여름 상품은 겨울 또는 봄에
겨울 상품을 여름 또는 가을에

휴가지의 숙박 예약도 보통 1~3개월 전에 예약하며
비행기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우는 몇 개월 전에 예약해 둔다

참 부지런들 하다.

 

차별화광고.gif

 

그런 상품의 특색에 맞추어
공략 키워드 또한 차별화에 필요한 것이 계절상품이다

봄 날씨에 여름 상품의 키워드를 노출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찾는 사람이 적을 수도 있고 연관성이 떨어져 제품 노출도 적을 수 있다

그러나 반면 상대적으로 경쟁이 적을수록 상품의 클릭률은 점점 높다

 

 

생뚱맞게 겨울에 에어컨 설치 광고를 열심히 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다들 잠들 시간인 새벽에 야식 배달 광고를 하는 업체 또한 있습니다
이분들은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죠

저는 틈새시장보다는 차별화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계절상품 또한 차별화를 통해 사전에 지갑을 미리 열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계절상품이 지금 당장은 필요하지 않지만 사전 구매를 해두는 심리적 방법 또한 주요합니다

 

나의 상품은 미래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인가요?

번호 제목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