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사업주는 매일 출근하여
영업준비를 한다

어제 방문한 손님이 오늘도 온다면 대성공이다


그러나, 내일도 모래도 방문할지 안 할지 궁금도 하다

왜? 재방문하지 않는 걸까

 

재방문율.gif

 

홈페이지에서 중요한 부분은 재 방문율이다
재 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이벤트를 하거나
기억에 남을 만한 행사를 진행하거나
좋은 기억이 있거나
제품의 만족도가 높거나

이도 저도 아니면
고객은 두 번 다시 방문을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안티팬만 되지 않아도 좋을지 모른다

 

좋은 서비스와 좋은 제품은 재방문을 끌어내고
어떠한 광고 전략보다 선행되어야 한다

아무리 뛰어난 광고대행사도
좋은 전략으로 홈페이지 광고를 진행해도
선행된 맛의 보장, 제품의 품질이 우선시 된다
그렇지 않으면
홈페이지 광고는 거짓말이 되기 때문이다

 

어제의 고객이 다시 방문하셨나요?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