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홈페이지의 최적화를 오늘 한다고
내일부터 효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업데이트.gif


많은 분이 그러면 언제쯤?

아무도 모릅니다


검색 봇에 따라 다르고 사이트의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경쟁자가 많은 시장과 없는 시장은 확연하게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최적화를 진행하셨다면
앞으로 나올 확률은 높아지며
높아진 확률은 홈페이지가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소비자의 눈도장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효과는 준비하고 준비된 사업자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이며
기회는 사업의 번창으로 돌아옵니다

 

 

최적화를 진행하면서
아이템을 이해하고
이해된 아이템을 전략을 키워드로 전달하는 과정은 쉽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한번 세팅된 홈페이지 컬러는
오래 가며 여러 곳에서 쉽게 노출되고 홍보됩니다

 

나의 홈페이지는 최적화를 계속 요구합니다
문서의 최적화부터, 구성적인 요소
그리고, 기술적인 요소까지도 계속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업데이트 언제 하셨나요?

번호 제목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