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속 보이는 광고에는 후한 점수를 소비자들이 주지 않는다


혹시나 자신만만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호불호가 있다면
더더욱 조심스럽게
제품의 자신감보다는 제품에 대한 세세한 안내가 우선시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광고전략.gif

 

유명한 맛집에 가더라도
모두가 만족스럽게 음식을 먹거나 후한 평가를 하는 것이 아니다.


그럼 어떠한 전략을 세워야 할까
특히나 한국 사람들은 칭찬에 인색하다고들 한다
정말 그래서 나의 상품에 대한 평가가 인색할까?
위로나 위안 삼지 말기 바라는 마음으로
평가는 냉정하며 광고를 진행할 때
너무 과하지 않은 제품 자신감과
너무 무례하지 않을 정도의 비교
진심 어린 제품 설명이 필요하다

 

 

광고를 보고 평가하는 사람 중에는 같은 분야에 있어서
전문성을 가지고 평가하는 사람과
전문성 없이 평가하기도 한다

누구의 평가를 더 중요시해야 하나
누구랄 것도 없다.
모든 이의 피드백을 감사하게 생각해야 한다.
평가 조치 남기지 않는 사람들은 불만족시 다시는 오지 않는 고객이 된다
불만을 제기하지 않는 사람들은 더 이상의 기회는 없다.

 

 

속 보이지 않는 방법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면 된다.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