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어느 맛집도
어느 좋은 제품도

선택하는 소비자의 다양성을 100% 만족시키지 못한다

 

광고방향.gif


그렇다고 모든 소비자를 다 만족시키겠다는 목표 가질 필요성에는 동의 한다
그렇지만
현실은 그렇지만은 않다

중식점에서 김치를 찾고
빈대떡이 어울리는 곳에 소주를 판매하고
설렁탕 전문점에서 어린이 돈가스를 판매하며 ...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이 대중성이 높다고 해도
놓치는 고객이 많으면 많을수록 사업이 힘들어지죠

집중과 다양성 선택에서 어느 쪽으로 가시겠습니까?

 

 

잘 모르면서 왜? 장사가 안되지가 아니면요
어느 방향이든 여러분에 필요한 방향을 확실하게 잡고
광고의 방향성을 잘 잡으신다면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광고 문구에 많은 정보를 넣지 마세요
소비자분들은 혼란스러워합니다
타켓팅의 범위를 좁히신다면
문구와 구성이 심플해집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고민 해보시죠!!!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