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오프라인 광고를 할 경우
느린 피드백과 확실한 데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입소문에 따른 재방문... 그리고 단골로서의 자리매김

 

광고특성.gif


온라인 광고는 많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빠른 피드백과
불확실성이 높은 데이터에 불안함을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한다
충성 고객이 될 확률이 낮으며
설명 부족과 같은 이유로
내용 전달의 한계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오해로 인한 평점 테러를 받을 수도 있다

 

 

배달 전문점에서
조미료를 적게 사용하는 건강한 음식을 강조해도
소비자들은 자극적인 음식에 후한 점수를 보내지만
건강한 음식에 대한 평판을 낮게 점쳐지며 외면당할 수 있다

 

 

나는 맛도 있고 건강한 음식점을 찾고
재 방문하며 애용하지만
모든 이 들이 그렇지 않은 부분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장 큰 장단점이지 않을까 한다

 

 

온라인 광고의 장점을 어떻게 활용하며
오프라인 광고의 단점을 넘어서는 과제로 남겨 둡니다.

번호 제목
293 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 키워드 광고 newfile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