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비가 와도 눈이 와도 홈페이지는 영업하고 있다
광고주가 잠을 자고 쉬고 있어도 영업하고 있다

잘하고 있는 것인가?

 

광고효과.gif

 

한번 세팅으로 모든 것이 끝이 아니다
시간에 흐름에 맞게
이슈에 맞춰 변경해 주고 다듬어줘야 진짜 광고다운 광고 아닐까

맨트도 요즘 유행에 맞게
키워드 선택도 맛집답게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심 없이는 좋은 광고 진행과 결과를 얻지 못한다
광고를 해보신 분들은 알고 있다
그러나, 귀찮고 힘들다
광고 진행이 얼마나 시간과 노력의 산물인지
광고하면 할수록 딜레마에 빠진다
아~ 얼마나 더…. 수정 보완해야 하는지

 

 

 

잘하면 잘할수록 눈에 뜨인다.
문제점과 오류가

오늘의 키워드 조합이 최선일지는 모르나
내일의 최적 키워드 선택을 아닐 수 있다

 

 

소비자의 생각을 내일도 따라가 보자!

번호 제목
293 모르고 있었다! 광고 시작의 방법을 - 키워드 광고 newfile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274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