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모험이다 - 광고주

광고주의 가장 큰 모험 중 하나가
자신의 사업과 비즈니스에 홍보하는 것이다

 

지속적광고전략.gif

 

사업 아이템이 A라는 상품이었지만
방향의 전환과 시대 흐름에 따른 제품 구매 수요에 따라
B라는 상품을 판매해야 할 수도 있다.
아니, 변화하고 변한다

 

 

그래서 한 번의 홍보는 의미 없으며
주기적이며 지속적인 영업이 필요한 이유가 된다

 

오래된 맛집의 한결같은 맛도
요즘 추세에 맞는 맛의 변화를 모색하신다는
사장님들의 상담에서 읽을 수 있다

흐름의 변화를 읽으신다면
사업을 계속하실 수 있는 기본자세는 되었다고 말할 수 있으며
꾸준하게 노력하고 변화하는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죠

 

 

자신의 상품을 오늘 잘 알린다고 하여도
내일도 잘 알려지는 의문점이고
모래 또한 더 잘 알려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매일매일 나를 알릴 수 있는 글이 아니어도


나의 비즈니스를 주기적으로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 또한 계속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번호 제목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