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브랜드는 한번 무너지면 회생이 어렵다
소비자들은 외면하며
매출은 감소한다

 

비록 나 홀로 사장님이 혼자서 운영하는 매장도 동일하다
그러면 왜? 이미지 손상으로 더 이상 아무도 찾지 않을까요?

 

그것은 보편타당성을 외면해서 그렇습니다
적정한 가격
보장된 맛
안전한 내구성
제품 사용에 맞는 성능...

 

 

'OOOO갈비'에 방문하여 실망을 무척 한 경험이 있다
그래서 두 번 다시는 방문하지 않는다
그런데 아직도 장사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그리고, 광고도 한다
확 바뀌었다고 ...

 

그렇지만 나는 별로 가고 싶지 않다
물론 갈비를 좋아하고
동네에 여러 개의 갈빗집이 있기 때문이다

 

한번 신뢰를 잃은 브랜드가 다시 정상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빠를지
아니면 신규 브랜드로 런칭하는 것이 빠를지 궁금하기도 하다

 

말뿐인 안내페이지

허울 좋은 상품 페이지가 아니어여 합니다

신뢰키워드.gif

신뢰를 잃지 않고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방법이 어떠실까요?
 

번호 제목
292 많은 광고비보다 꾸준한 광고가 효과적이다? - 광고 방법 file
291 네이버 광고 가격이 적절한가 - 광고비 file
290 네이버 파워 링크 광고도 하지 못하는 홈페이지 힘!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89 홈페이지 최적화의 기본 중의 기본 - seo file
288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키워드 광고는 진행되어야 합니다 - 검색 광고 시스템 file
287 유튜브 광고보다 좋은 검색광고의 힘 - 키워드광고 file
286 네이버도 다음도 키워드 광고비는 계속 오르고 있다 - 광고비용 file
285 상품 판매를 위한 네이버 스토어팜 VS 쿠팡 ... 선택은? - 영업방법 file
284 홍보용 PPT와 세부 페이지는 다르다 - 홍보 방향 file
283 유튜브 광고에 없는 광고는 성공할 수 있을까? - 광고매체 file
282 욕심에서 시작한 광고는 폭망일까? - 광고효과 file
281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 광고특성 file
280 키워드 광고는 열정에 답을 한다 - 온라인광고방법 file
279 광고는 광고다워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광고방법 file
278 홈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277 계절상품에 어울리는 광고 방법 - 검색광고비용 file
276 나에게 맞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 광고비용 file
275 키워드광고에서 1부터 Z까지 모든 영역에서 1등을 해야 하나? - 키워드선택 file
» 망가진 브랜드를 다시 회생가능할까? - 신뢰키워드 file
273 언젠가는 효과는 좀 볼 수 있을까? - 홈페이지 최적화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