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옛날 옛적 소금 장수를 하는 아들과 우산 장수를 하는 아들을 둔 할머니가 살았는데, 이 할머니는 날이 맑으면 우산 장수하는 아들 걱정, 비가 오면 소금 장수하는 아들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었다.'

 

 

장사가 너무 잘되면 인원 관리, 세무... 가 어렵고
장사가 시원치 않으면 한숨이 마르지 않죠

광고전략은 최악을 먼저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셔야
실패하지 않으며
그러나 모든 사업주는 환상에서부터 계획을 세우며
환상의 목표를 가지고 사업을 대부분 실행한다

환상은 곶 현실에서 냉혹함을 맛보게 된다

 

광고전략.gif


비가 오면 소금을 다른 방법으로 판매 관리에 몰두하면 되며
해가 쨍쨍하면 우선 개발이나 고객관리에 전념하는 방법도 있다
개점휴업 상태의 업종은 없다고 봅니다

 

준비가 없는 결과는 없으며
결과를 얻기 위한 준비를 얼마나 잘하고 잘 준비되었느냐에 따라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과연 여러분은 소금 장수와 우산장 수중 어느 쪽인가요?
아니면 소금도 팔고 우산도 팔고 계시는가요?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266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