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무슨 제품을 팔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던!
모두가 환호하며 환영하는 영업이 없습니다

 

영업타켓팅.gif

 

순댓국을 어린아이들이 즐겨 먹지 않으며
고가의 벤츠 자동차를 20대 남자들의 로망이지만 현실의 벽이 있으며
50대 중년들이 젊음의 성지라고 하는 홍대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하지 않는다

그래서 광고의 타켓팅이 중요하며
중요성을 간과한 광고는 광고비만 지출하고 성과는 낮은 결과를 갖는다

타켓팅을 20대 여성의 수도권에 살며 전문직 직업군으로 설정한 것과
20대 여자로만 설정한 타켓팅을 결과물이 틀리다

 

 

상품군에 따라 청년부터 노년까지 사용하는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 같은 제품도 있다.
과연 여러분의 상품군은
정밀 타켓팅을 하여야 하는지
크게 묶어서 타케팅을 해야 하는지 고민해 보세요

 

 

여러 분류의 소비자층에 따른 세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번호 제목
272 나는 매일 출근하지만, 손님은 매일 방문한다는 보장이 없다 - 홈페이지 광고 file
271 호불호는 맛집을 가리지 않는다 - 광고 방향 file
270 광고 없다는 것은 잊히는 것이다 - 광고 목적 file
269 비가 오면 소금 장사가 걱정되고 해가 쟁쟁하면 우산 장사가 걱정이세요 - 광고전략 file
268 자신을 알린다는 것은 지속적 광고전략이다 - 광고주 file
267 광고에는 광고다움보다 진심이 있어야 한다 - 검색전략 file
» 모든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은 없다 - 영업 대상 file
265 홈페이지 최적화는 소비자 키워드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 소비자 키워드 file
264 잘 운영되는 홈페이지 열일한다 - 키워드광고 file
263 온라인 광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기 전에 필독 사항 - 검색광고 file
262 홈페이지에 날개를 달아보자 - 광고방법 file
261 성과가 있는 광고 방법 - 광고대행사 file
260 처음 시작하는 인터넷 광고 시행착오로부터- 키워도 광고 file
259 온라인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자세 - 온라인광고비용 file
258 검색광고에 나만의 색깔을 넣어보자 - 광고방법 [1] file
257 키워드 광고 열심히들 해봐라. - 광고대행사 file
256 인터넷 홍보는 최적화에서 시작한다 - 광고효과 file
255 온라인 광고는 더울수록 과열될수록 좋다 - 인터넷광고방법 file
254 검색광고 시장의 한계 - 광고대행사 file
253 네이버 검색 광고 시 주의 사항 - 검색광고 방법 file
기본에 충실한 키워드 광고